검색광고

본문 바로가기
검색광고

국내포털사이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검색하는 검색패턴을 분석하여
최적화된 키워드를 선정하여 각 키워드에 광고주의 비즈니스를 노출시킵니다.

  • 검색광고란?

    이용자가 특정 검색어를 검색할 때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보여주고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연결해주는 방식의 광고를 ‘검색광고’라고 합니다.

    검색 광고는 고객이 구매하고자 하는 제품의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, 검색결과 최상단에 비즈니스를 노출하는 서비스로, 접근이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

  • 검색광고

    검색 포털의 검색결과 및 다양한 영역에 동시노출되는 검색광고 상품입니다. 선정한 키워드에 비즈니스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브랜드검색광고

    검색포털의 검색 최상단 영역에, 광고주가 구매한 브랜드 키워드에 대해 1개 광고가 단독 노출됩니다. 브랜드의 신뢰를 높일 수 있습니다.

  • 네이버 파워컨텐츠

    네이버 PC와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내 ‘파워컨텐츠’ 영역에 노출되는 상품입니다. 블로그 글 형식으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  • 부정클릭방지 + 로그분석

    클릭당 과금 형식의 검색광고를 악의적으로 반복클릭하는 부정이용자를 차단하기 위한 서비스. 로그분석을 통해 광고의 효과분석을 진행합니다.